2026학년도 1학기 「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」 실시 안내(~5.11)

2026-04-28


안녕하세요, 조교실입니다. 

2026학년도 1학기 「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」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여 강의개선에 활용하고자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 

 

  가. 조사기간:  2026. 5. 4.(월) ~ 5. 11.(월)

  나. 방법: 포털 마이스누-기본정보-수업/성적-성적-강의평가

  다. 대상교과목: 학부 및 대학원 개설 강좌 전체(대학원‘논문연구’교과목 제외)

  라. 평가문항: 자유서술식 4개 문항(비대면 수업 관련 2개 문항은 해당할 경우 작성)

    ○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.

    ○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.

    ○ 비대면 수업 방법(실시간화상수업, 강의동영상, 문서, 과제 등)이 교과목 특성에 적합하였는지 적어 주십시오.

    ○ 비대면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개선할 점을 적어 주십시오.


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1 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(16B동) 사회복지학과(320호)

T. 02-880-6456   E-mail. welfare@snu.ac.kr

Copyright © 2025 Dept. of Social Welfare, SNU