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학부/대학원] 제1차 실습세미나 진행 및 실습계획서 제출 안내

강명주 2023-04-08 211

 

이번 여름방학 실습예정자들은 아래의 내용에 따라 실습세미나(1차) 참석과 실습계획서 제출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* 대 상 : 이번 학기 실습 오리엔테이션(4/8 개최)에 참석했고, 여름방학 실습을 계획하고 있는 학부/대학원생 (실습오리엔테이션 미참석자 하계실습 참여불가)

 

 

1. 실습세미나 안내

○ 일시 및 장소
    (학부) 2023년 5월 20일, 16동 550호 (담당지도교수: 강상경 교수님)
    (대학원) 2023년 5월 20일, 16동 353호 (담당지도교수: 염태산 교수님)

○ 지도내용
- 실습계획서 토대로 실습기관선정 논의 및 실습준비 교육
 
<유의사항>
- 향후 실습관련 결정세부사항들은 실습오리엔테이션 때 기재해주신 연락처 정보를 토대로 카카오톡 공지방(학부/대학원 별도)에서 전달될 예정입니다. 카톡 공지방에 초대되지 않은 분들은 담당 실습조교에게 연락주세요.
- 실습세미나는 실습일정 등을 고려하여 토요일에 진행됩니다. 일정은 사전에 공지가 되오니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단체카톡 공지사항을 참고 바랍니다.
- 향후 진행될 2차 실습세미나는 설명회 때 안내드린 것 처럼 동영상 강의로 진행할 예정이며, 1차세미나 진행 이후 세부일정이 공지될 예정입니다.
- 지각 또는 결석은 감점 사유가 됩니다. (특히, 1/3 이상 결석할 경우 F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)
 

2. 실습계획서 제출 안내

○ 실습계획서 제출방법
   작성마감기간: 4월 28일 (금) 11:59까지 (기한엄수)
   작성양식(학부/대학원공통):  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dMHCi2WtxugeZJbQJWHwvv1R5RJ2_1PStLxbR4mmUPmXJMhA/viewform?usp=sf_link

<작성 시 유의사항>
- 본인이 희망하는 실습 분야와 기관을 사전에 미리 조사하고 실습가능여부를 가능한 선에서 알아보신 뒤 실습계획서에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정해진 실습기관이 아닌, 희망하는 실습기관을 작성하는 것이기에 실습계획서에 적은 실습기관은 작성 이후에 바뀌어도 무방합니다.

 

 

 

* 절차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시에는 각 담당조교에게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. 문의시에는 반드시 학과/학번을 기재해주시고 [학부]/[대학원]으로 말머리를 달아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.

* 문의 : 박종은 실습조교(학부), 강명주 실습조교(대학원) (snusw.pr@gmail.com)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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